[신년사]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송재호 위원장
[신년사]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 송재호 위원장
  • 미디어제주
  • 승인 2022.01.03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의 삶 지키는 일에 최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송재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송재호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제주특별자치도당위원장 송재호입니다.

2022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 입니다.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이라는 말처럼 한반도에 친숙한 호랑이는 용맹하고, 기백이 뛰어나며, 인간을 수호하는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임인년을 상징하는 검은 호랑이는 강력한 리더십과 도전정신, 강인함의 의미를 더해 선조들도 매우 귀하게 여겼다고 합니다.

한반도의 산맥을 자유롭게 누비던 호랑이처럼 지난 2년여간의 암흑 같았던 혼란의 시기를 과감하게 뒤로하고, 고립과 분열에서 더 건강하고 연결된 사회로, 전염병과의 싸움에서 두려운 현실을 직면하고 담대한 미래를 준비하는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우리나라가 더 나은 방향으로 재건되고 회복되도록, 많은 어려움과 고통을 겪은 우리 국민이 다시 하나가 되는 비전과 소망을 드릴 수 있도록, 도민의 삶 구석구석을 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제주가 도약할 수 있도록 정부, 국회, 도당이 협력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제주도는 많은 잠재력을 가진 관광도시입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둘러싸인 청정자연, 탄소중립도시 제주가 세계인의 휴식처로 국민에게 위로와 감동을 주는 관광지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제주도민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새해는 도민의 삶의 질과 생업의 번영을 위한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4.3특별법 가족관계 특례조항의 보완입법 신속추진, 환경기초시설 인프라 구축, 해양쓰레기와 폐기물 문제, 농수산어업 진흥, 코로나 방역까지 도민의 삶을 지키는 일에 제주도정, 도의회, 국회가 원팀으로 나가겠습니다.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주변의 이웃과 지인, 가족 친지들과 안부를 나누며 서로에게 힘이 더해지는 힘찬 새해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위원장 제주시갑 국회의원 송재호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