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까지 백신 2차 접종 안전하게 마무리”
“8월말까지 백신 2차 접종 안전하게 마무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1.08.0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문 교육감, 수능 D-100일 격려사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감.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감.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지난해처럼 코로나 와중에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오는 10일이면 수능 D-100일이다.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이 9일 수능 D-100일을 앞두고 수험생들에게 격려를 전했다.

이석문 교육감은 격려사를 통해 수능을 치르는 학생들에게 “계절의 풍경이 변해도, 수능 날짜가 변해도, 수험생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소중한 존재라는 건 절대 변하지 않는다”며 “방탄소년단의 노래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처럼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석문 교육감은 코로나19 상황에서 건강을 강조했다. 이석문 교육감은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 8월 말까지 예정된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석문 교육감은 아울러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열정을 다해 꿈의 여정을 이어가는 수험생들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을 드린다”며 “코로나19 어려움 속에서도 성숙하게 수능을 준비해 줘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 격려사’ 전문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열정을 다해 꿈의 여정을 이어가는 수험생들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을 드립니다.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성숙하게 수능을 준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절의 풍경이 변해도, 수능 날짜가 변해도, 수험생 한 분, 한 분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빛나는 소중한 존재라는 건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노래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처럼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8월 말까지 예정된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수험생들을 위해 노고와 헌신을 다하시는 선생님과 교직원, 부모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