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앞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패키지 5종 선보여
개장 앞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패키지 5종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20.12.0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전용면적 65㎡(약 20평) 크기의 객실.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전용면적 65㎡(약 20평) 크기의 객실. ⓒ롯데관광개발

오는 18일 개장을 앞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5종의 숙박 패키지를 출시, 사전 예약판매에 나섰다.

패밀리 고객을 위한 ‘키즈 펀 데이(Kid’s Fun Day)’ 패키지는 내 아이를 위한 서프라이즈 웰컴 선물과 함께 인기 관광지(스누피가든, 무민랜드제주, 브릭캠퍼스 중 택1) 입장권(성인2, 아동1)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한자리에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 아동1)도 함께 구성했으며 49만8000원부터 객실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클럽(Grand Club)’ 전용 패키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의 하얏트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리프레시먼트 식음료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클럽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인 입장 기준 39만8000원부터이며 추가 인원은 1인당 5만원의 별도 요금이 부과된다.

‘베드 앤 브렉퍼스트(Bed and Breakfast)’ 패키지는 ‘그랜드 키친’ 조식(성인2)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8000원부터이다.

이밖에도 로맨틱한 연인을 위한 ‘올 어바웃 로맨스(All About Romance)’ 패키지 및 특별한 모임을 위한 ‘셀러브레이션 인 스타일(Celebrate in Style)’ 패키지도 있다.

제주 드림타워는 건축물고도 제한선(55m) 위에 위치해 있어 전 객실에서 제주바다, 한라산, 도심 등의 풍경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다. 세계 일류 셰프들이 준비하는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 유럽식 스파, 제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62m 높이의 인피니티 풀 등에서 글로벌 호텔 브랜드 ‘그랜드 하얏트만의 차별화된 휴식과 편의를 경험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1박과 함께 8층 야외 풀데크 및 6층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는 전 투숙 고객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금액은 부가세 별도다. 현재 제주 드림타워 공식 홈페이지(www.jejudreamtower.com)를 비롯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GRAND HYATT JEJU) 웹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예약 문의는 ☎ 064-907-1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