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청소년프로그램 부모와 함께하는 DIY “미니쿠션” 인기 만점
송산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청소년프로그램 부모와 함께하는 DIY “미니쿠션” 인기 만점
  • 고유진 시민기자
  • 승인 2020.08.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친화력 감성지수 높여
비대면 청소년프로그램 미니쿠션 만들기 시범
비대면 청소년프로그램 미니쿠션 만들기 시범

 

송산청소년문화의집은 부모와 함께하는 비대면 청소년체험활동 “넌, 사니? 난, 만들어!”를 주제로 DIY 홈패션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비대면 프로그램은 드라이브스루로 8월16일 재료를 받고 각 가정에서 8월 18일~8월 25일까지 2회에 거쳐 부모님과 함께 바느질 기초배우기, 미니쿠션 만들기 과제를 수행하여 활동결과 사진을 보내오는 방법으로 운영 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과 부모님들은 “DIY 홈패션 프로그램을 함께하게 되어 바느질에 대한 흥미가 생겨, 또 다른 작품들도 만들고 싶어 하고 가족 간의 친화력이 향상되었으며” “재미있고, 유익했다.”는 의견을 설문을 통해 밝혔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지침과 시설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창의성개발을 위해 비대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서귀포시청소년포털(youth.seogwipo.go.kr, 송산청소년문화의집)홈페이지와 전화(☎064-760-4891~2)로 문의하면 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