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카라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인정 "깊이 반성중"(공식)
카라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인정 "깊이 반성중"(공식)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5.1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 출신 박규리가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사실을 인정하고 자가격리 중이라면서 사과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박규리 에이전트사인 크리에이티브꽃측은 11일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 깊은 반성 중"이라고 입장을 냈다. 일각의 목격담에서 나온 마스크 착용 여부에 대해선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 확진자 기사가 나온 날 구청 연락을 받기 전에 자진 하여 선별진료소를 찾아 바로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박규리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태원 클럽에 여자 아이돌이 방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해당 인물로 박규리가 지목됐다. 박규리가 찾았다는 의혹이 빚어진 이태원 클럽은 앞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장소로 알려졌다.

박규리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소식이 전해진 당일 구청의 연락을 받기 전 자진해서 선별 진료소를 찾았고, 음성 판정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박규리는 2007년 그룹 카라로 데뷔, 이후 배우로 전향해 KBS 1TV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SBS '황후의 품격'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입지를 다졌다.

다음은 박규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박규리 입니다.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스크는 입장시 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뜬 날 바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다음은 박규리 에이전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박규리 에이젼트 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현재 박규리는 깊은 반성 중이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어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 확진자 기사가 나온 날 구청 연락을 받기 전에 자진 하여 선별진료소를 찾아 바로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