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마크 러팔로, '기생충' 송강호 역으로 출연 논의 중 "시나리오 기다려"
마크 러팔로, '기생충' 송강호 역으로 출연 논의 중 "시나리오 기다려"
  • 미디어제주
  • 승인 2020.03.0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마크 러팔로의 드라마 '기생충' 출연 가능성이 높아졌다. 마크 러팔로는 직접 '기생충'을 언급 원작 영화의 송강호 역을 맡게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마크 러팔로는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시카고 코믹엔터테인먼트 엑스포 CSE2 행사에 참석해 "봉준호 감독을 만났다. 나는 봉준호 감독을 좋아하고, 그의 영화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기생충'에서 아버지(기택) 역할을 연기할 것 같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할리우드 배우 마크 러팔로[유대길 기자 dbeorlf123@]
할리우드 배우 마크 러팔로[유대길 기자 dbeorlf123@]

그가 언급한 아버지 기택 역은 한국배우 송강호가 맡았던 역할. 마크 러팔로는 "그 역할을 하고 싶다. 현재는 시나리오를 기다리고 있다. 출연에 대해 논의 중인 것은 사실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봉준호 감독은 지난달 19일 열린 '기생충' 기자회견에서 마크 러팔로의 출연에 대해 "공식적인 사안은 아니다. 현재 이야기의 방향과 구조를 논의하고 있다. 시작단계라고 볼 수 있다. 아담 맥케이 감독님과 HBO 측과 순조롭게 첫발을 내디뎠다"라고 밝힌 바 있다.

'기생충'은 미국 HBO에서 5~6편 가량의 분량으로 제작된다. 영화 '빅쇼트'로 잘 알려진 아담 맥케이 감독이 연출한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