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지방공항 출발 항공권 ‘할인’
제주항공, 지방공항 출발 항공권 ‘할인’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11.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승기간 12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부산과 대구, 광주, 제주, 청주, 무안 등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2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이며, 항공권 예매는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될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노선별로 다르며 공항시설사용료와 유류할증료 등을 포함한 총액 운임은 편도를 기준으로 국내선은 최저 1만7400원부터, 국제선은 4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중 ‘플라이(FLY) 운임’은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 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그리고 ‘플라이백 플러스(FLYBAG+)’ 운임을 선택하면 수하물 2개를 맡길 수 있으며, 1회에 한해 수수료 없이 여행일정을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방발 국제선 1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과, 홈페이지 프로모션 창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당 2매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