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국제학교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생 선발
JDC, 국제학교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생 선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8.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13일 JDC 본사에서 국제학교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문대림 JDC 이사장과 국제학교 운영법인 주식회사 제인스 김용익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장학생과 학생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국제학교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사업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차차상위계층의 초·중·고등학생을 선발해 ㈜제인스가 운영하는 국제학교(NLCS Jeju, BHA, SJA Jeju)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총 2명이 지원, 필기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적으로 1명이 선발됐다.

JDC는 장학생이 졸업까지 학비, 식비, 교복비 등 일체의 학사비용 걱정 없이 국제학교에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JDC 국제학교 사회적 배려계층 장학생이 앞으로 우리 사회의 미래를 밝힐 수 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JDC는 소외계층의 교육적 기회를 확대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인재양성을 위해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글로벌 우수인재 1기 장학생’인 박지현 양이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인 코넬대학교에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