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5:22 (금)
'미스트롯' 홍자 vs 송가인, 영상 클릭수는 '홍자 승'…하트는 '송가인'
'미스트롯' 홍자 vs 송가인, 영상 클릭수는 '홍자 승'…하트는 '송가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29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자, 송가인 누르고 3라운드 진출
[사진=TV조선 방송화면캡처]
[사진=TV조선 방송화면캡처]

'미스트롯' 홍자와 송가인의 무대가 화제다.  


2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는 본선에 출전한 도전자들의 일대일 데스매치 대결이 진행됐다. 특히 홍자와 송가인의 무대가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송가인은 '용두산 엘레지'를, 홍자는 '비나리'를 들고 무대에 올랐다. 이날 두 사람은 사실상 결승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뽐내 마스터들을 소름 돋게 했다.  

현재까지 네이버 TV에 올라온 송가인의 무대 영상은 13만 7627뷰를, 홍자의 무대 영상은 22만 881뷰로 '홍자'가 앞서고 있다. 하지만 인기를 나타내는 하트 클릭수는 송가인이 앞서고 있다.

한편, 이날 마스터들의 선택은 홍자였다. 송가인을 이기고 3라운드에 진출한 홍자는 "많이 아쉬운 무대이기도 했다. 송가인은 넘을 수 없는 벽 같은 존재다. 당연히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이 터닝 포인트가 됐다. 부족하지만 해보려고, 해내려고 지금까지 열심히 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여러분들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주경제 전기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