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13 (금)
'해피투게더4' 나혜미, 에릭과 '알콩달콩' 신혼생활 "드라마 보다 질투하기도"
'해피투게더4' 나혜미, 에릭과 '알콩달콩' 신혼생활 "드라마 보다 질투하기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9.03.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사진=해당 방송 캡처]

배우 나혜미가 남편 에릭과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드라마를 함께 모니터링하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는 등 에릭의 현실 반응이 화제가 됐다.

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정재순, 임예진, 차화연, 이혜숙, 유이, 나혜미, 박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나혜미와 에릭의 결혼 생활을 궁금해했다. 특히 극 중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이어가는 나혜미, 박성훈이기 때문에 실제 신혼부부인 나혜미, 에릭의 반응이 궁금했던 것. 

이에 나혜미는 "워낙 같은 일을 하다 보니 잘 이해해주기는 한다"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 모니터 같이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조금씩 조언해준다. 근데 다시 보기로 두 번째 보던 상황에서 그다음이 고래와 뽀뽀하는 장면이었는데 모니터하다가 일시 정지하더니 '나 여기까지만 볼래'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또 "본방송 때는 일시 정지 안 되니까 어쩔 수 없이 같이 보는데 다 보고 나서 조용하게 '이놈~'이라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