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롯데면세점제주, 창립 기념 봉사활동 전개
롯데면세점제주, 창립 기념 봉사활동 전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9.02.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성종합사회복지관 찾아 후원금 등 전달
롯데면세점제주가 은성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제주가 은성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제주㈜(법인장 김주남)이 13일 제주 현지 법인 출범 4주년과 롯데면세점 창립 39주년을 기념, 제주지역 독거노인을 위한 ‘따뜻한 집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롯데면세점 제주 윤남호 부점장과 자발적으로 참석한 롯데면세점 사내 봉사 동아리 샤롯데봉사단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시 아라동 소재 은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봉한)에서 진행됐다.

샤롯데봉사단들이 직접 요리를 한 반찬을 전달하고, 은성종합사회복지관에 조리 시설 보수와 식자재 구입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은성종합복지관 김봉한 관장은 “은성복지관과 롯데면세점은 3년째 인연을 이어 오고 있다”며 “여러분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고 있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또한 이날 행사엔 제주 배트맨 김남준(39)씨가 샤롯데봉사단과 함께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기도 했다. 김남준씨는 “지난 1월 롯데면세점의 후원 협약 체결 이후 더욱 많은 도민들로부터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면세점 창립 기념 봉사활동에 초청 받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