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이영자도 가족 사기 논란? 피해자 "1억원 받고 도주했다"
이영자도 가족 사기 논란? 피해자 "1억원 받고 도주했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12.0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영자
방송인 이영자

개그우먼 이영자도 가족 사기 논란에 휩싸였다.

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이영자의 가족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폭로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저는 1996~1997년에 300평 규모의 큰 슈퍼마켓을 운영하고 있었다. 그전에 대리점을 운영하며 번 돈 6억원을 전부 슈퍼에 투자해 이뤄낸 결과물이었다. 97년경에 이영자의 아버지와 이영자 오빠 등이 찾아와 자기가 이영자의 오빠라며 과일 야채 코너를 운영하게 해달라고 했다”는 글이 담겨있다.

이어 “실제로도 이영자가 와서 자기를 믿고 오빠와 아빠를 도와달라는 부탁에 일면식도 없는 이영자의 가족들을, 이영자만 보고 야채과일 코너를 맡겼다. 이영자와 그의 지인들(홍진경, 정선희)이 매달 와서 홍보를 해주며 신뢰를 쌓던 중, 이영자의 오빠가 저에게 가계 수표를 부탁했고 저에게 약 1억원의 가계수표를 빌려 갔다. 그리고 그렇게 도주해버렸다”고 전했다.

또한 “이영자에게도 연락을 해봤지만 자기는 '모르는 일이다, 나는 도와준 사람인데 왜 자기한테 그러냐'며 적반하장으로 욕을 했었다"”며 “운영하던 슈퍼는 물론, 살던 34평 빌라와 평촌 임대아파트가 경매와 빚잔치에 넘어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글쓴이는 “오빠는 재산이 없으니 3000만원을 받고 고소를 취하하라는 협박에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국민청원 게시판에 글을 쓰게된 이유를 설명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