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홍수현, 평소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나이 차이도 궁금증up... 서로 호감 갖고 연락 주고 받다가 결국...
마이크로닷♥ 홍수현, 평소 어떻게 지내나 봤더니... 나이 차이도 궁금증up... 서로 호감 갖고 연락 주고 받다가 결국...
  • 이성진
  • 승인 2018.11.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쳐
사진 : 방송캡쳐

 

래퍼 마이크로닷이 여자친구 홍수현과 어떻게 지내는지 언급을 해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나이 차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어제 오후 전파를 탄 엠비씨 대표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여친 홍수현에 대한 이야기를 한 이후부터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집에서 곡 작업 도중 지인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 그가 여는 갤러리에 가기로 약속을 잡았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 음악적 영감을 얻기 위해 갤러리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면서 “혼자서도 잘 가지만 여자친구 홍수현과도 간다”고 밝혔다.

이어 이날 ‘나혼자산다’에서는 그와 그녀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올라온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 이 들은 각각 비슷한 사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해 이들이 함께 갔다는 것을 알리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채널에이 ‘도시어부’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주고 받다가 점점 가까워지며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고, 이들은 지난 팔월 초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래퍼 마이크로닷은 올해 나이 스물여섯 살이고, 1981년생인 홍수현은 올해 나이 서른여덟이다. 두 사람은 열두 살 나이 차이가 나는 상황으로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