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니 솔로, 기분 좋게 활동하고 싶어... 밖과 안에 있는 상반된 자아 표현해... 테이프 끊은 것 부담 있어...
제니 솔로, 기분 좋게 활동하고 싶어... 밖과 안에 있는 상반된 자아 표현해... 테이프 끊은 것 부담 있어...
  • 이성진
  • 승인 2018.11.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사인조 걸크러쉬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제 저녁 공개가 된 이 곡은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일 위를 달릴 정도로 쾌조의 출발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제니는 솔로로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녀가 밝힌 바에 의하면 양 회장으로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연락을 받았다. 옷과 표정 등 모든 것을 봐줬는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본 양 회장이 자신감을 갖으라고 조언을 해줬다고.

어제 발표된 제니의 신보 ‘솔로’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곡을 주로 쓰고 있는 테디, 24가 함께 해 만들어낸 작업물이다.

이번 제니의 ‘솔로’는 블랙핑크 멤버 중 첫 번째 기획으로 향후 다른 멤버들의 작업물도 공개가 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자신이 첫 번째로 테이프를 끊은 것에 대해 부담은 있으나, 지금까지 해왔던 활동의 연장선상이라고 여기며 기분 좋게 활동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팝과 힙합이 혼합된 이 곡은 그녀의 밖과 안에 있는 상반된 자아를 표현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