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한채아♥차세찌 득녀, 엄마와 자녀 아무 이상 없이 잘 있어... 누나와 동생으로 지내다가 결국... 기쁨에 젖어 있다...
한채아♥차세찌 득녀, 엄마와 자녀 아무 이상 없이 잘 있어... 누나와 동생으로 지내다가 결국... 기쁨에 젖어 있다...
  • 이성진
  • 승인 2018.11.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미스틱
사진 : 미스틱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웨딩마치를 울린 지 오 개 월된 신혼부부 한채아♥차세찌가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 오전 그녀의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한 공식보도자료를 배포했고, 이를 복수매체가 일제히 보도를 했다. 

한채아♥차세찌는 지난 달 삼 십 일 아침에 득녀를 했고, 현재 엄마와 딸은 아무 이상 없이 잘 있다고 소속사가 전했다.

이어 득녀를 해 기쁨에 젖어 있는 한채아와 차세찌에게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지인을 통해 만나 친분을 맺으며 누나와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 열애 끝에 지난 오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한채아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임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베일에 싸였던 그녀의 신랑 차세찌는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의 아들로 현재 부친을 도와 축구 관련 일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