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아이시어 선아, 궁금증UP... 빼어난 미모에 늘씬함 과시... 정재용과 어떻게 알게 됐는지 봤더니...
아이시어 선아, 궁금증UP... 빼어난 미모에 늘씬함 과시... 정재용과 어떻게 알게 됐는지 봤더니...
  • 이성진
  • 승인 2018.11.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넷 게시판
사진 : 인터넷 게시판

 

구십 년대 큰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한 편으로는 가요계 악동으로 불린 디제이디오씨 정재용의 백년가약 상대방 여성이 걸그룹 아이시어 선아로 알려져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오늘 한 매체가 단독으로 그의 백년가약 소식을 전하면서 자연스럽게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성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정재용의 결혼 상대방 여성은 무려 열 아홉 살 어린 여성으로 걸그룹 아이시어에서 활동했던 선아다. 두 사람은 앞서 케이블 성인방송에서 함께 엠씨를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현재, 아이시어는 각종 행사를 다니며 활발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재용을 반하게 만들어 오는 십 이월 첫 날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인 당사자인 아이시어 선아는 지금 뱃속에 아이를 잉태하고 있는 상황으로 내년 유월 아이를 낳을 예정이다.

사진 속 그녀는 늘씬한 자태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재용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웃는 얼굴이 예쁜 여자’를 언급한 바 있어 그녀의 웃는 모습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