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09 (토)
허민 정인욱, 공주님 어떻게 생겼나 봤더니... 행복한 나들이 사랑이 가득... ‘찰칵’
허민 정인욱, 공주님 어떻게 생겼나 봤더니... 행복한 나들이 사랑이 가득... ‘찰칵’
  • 이성진
  • 승인 2018.10.31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허민 SNS
사진 : 허민 SNS

 

개그맨 허민, 정인욱 야구선수 부부에 관심이 쏠리면서 이들의 2세에 자연스럽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는 앞서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2세와 함께 나들이를 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민 정인욱 부부가 공주님과 함께 거울에 비친 자신들의 모습을 촬영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공주님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볼 수 있다.

사진을 통해 귀여운 공주님과 행복해 보이는 이들 부부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아는 사람을 통해 네 살 어린 정인욱을 소개 받고 만나 교제를 시작한 허민은 1년 여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작년 팔 월 허민과 정인욱은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을 전하며 백년가약을 맺을 것임을 밝혔고, 같은 해 십 이월 공주님을 낳았다. 이들은 오늘 오는 십 이 월 첫 날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을 전했다. 연말에 이들이 식을 올리는 연유는 시즌 중에는 야구를 해야 하는 직업을 갖고 있는 정 선수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