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유혜주 결혼, 매우 감동 받았다... 잘생긴 남성과 한 곳 응시하면서 ‘찰칵.... 행복하고 재미있어...
유혜주 결혼, 매우 감동 받았다... 잘생긴 남성과 한 곳 응시하면서 ‘찰칵.... 행복하고 재미있어...
  • 이성진
  • 승인 2018.10.2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결혼 유혜주 SNS
사진 : 결혼 유혜주 SNS

 

빼어난 미모로 얼짱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던 유혜주가 결혼 소식을 전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는 이에 대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알리는 글을 올렸다.

어제(28일) 얼짱 유혜주는 기쁜 소식을 알리려고 글을 작성한다면서 자신이 결혼을 한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녀는 아직까지 자신을 기억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이에 대한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유혜주는 자신이 현재 한 남성과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그 과정이 행복하고 재미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웨딩마치를 미리 예측해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들도 있었고, 그분들의 응원을 해주는 글에 매우 감동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내년 사월에 결혼식을 올릴 것을 밝히면서 이를 미리 알고 축하해주신 분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현했다.

유혜주는 과거 얼짱으로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었고, 이 천 십 일 년 한 케이블 채널 방송에 출연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