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김혜림 어느덧 나이 쉰하나! 세월은 흘렀지만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용모에 ‘술렁’...‘날 위한 이별’ 어떻게 탄생했나 보니...
김혜림 어느덧 나이 쉰하나! 세월은 흘렀지만 전성기 시절 못지 않은 용모에 ‘술렁’...‘날 위한 이별’ 어떻게 탄생했나 보니...
  • 이성진
  • 승인 2018.10.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비에스
에스비에스

 

가수 김혜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나이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23일 재방송된 에스비에스 ‘불타는 청춘’에서는 1994년 발표 이후 오늘까지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혜림의 대표곡 ‘날 위한 이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김혜림은 “사실 ‘날 위한 이별’은 나의 이야기”라며 “당시 헤어진 남자친구가 술에 취해 남겼던 자동응답기 메시지를 계속해서 듣고 들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혜림은 80년대 말 가수로 데뷔해, 히트곡 ‘DDD’로 엠비시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신인상을 받으면서 흥행에 성공했다. 이후 한동안 활동을 접었다가 지난 2007년 싱글앨범 '어쩌면 좋아'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 

김혜림은 1968년생으로 올해 나이 쉰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