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정용화 무혐의, 죄 없다 삼 개월만에 전해져... 병역의 의무 이행 중... 고의 없었다는 것 입증돼...
정용화 무혐의, 죄 없다 삼 개월만에 전해져... 병역의 의무 이행 중... 고의 없었다는 것 입증돼...
  • 이성진
  • 승인 2018.10.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정용화 SNS
사진 : 정용화 SNS

 

앞서 대학원을 부정으로 입학했다는 혐의로 논란을 빚어 구설수에 올랐던 가수 정용화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 오전 그의 소속사는 이에 대한 공식보도자료를 배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정용화 소속사는 그의 대학원 진학과 관련한 소식을 전한다고 말문을 여는 글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올해 초 그가 진행된 경검 수사에 성실히 임했고, 정용화에게 결국 무혐의로 판단이 내려져 지난 칠 월 기소를 하지 않겠다는 결정이 내려졌다고 전했다. 

이로서 그를 둘러싼 여러 오해들이 해소됐고, 부정 입학을 하려는 고의가 아니라는 것이 입증이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칠 월 무혐의 처분을 받은 정용화는 이에 앞선 지난 삼 월 입대를 해 현재 육군 사병으로 병역의 의무를 수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