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수산식품 페스티벌 서울서 개최
제주수산식품 페스티벌 서울서 개최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09.0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세계자연유산 제주의 가치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하나로 국내시장에서 첫 선을 보이는 소라중심의 제주수산식품 페스티벌을 서울제주특별자치도민회 체육대회시 개최키로 했다.

제주도내 6개 지구별 수협과 해수어류양식수협,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지정 품질보증(FCS)업체, HACCP인증업체를 중심으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세계자연유산 제주를 브랜드로 활용해 제주수산식품의 브랜드가치를 높여가기로 했다.

대일 수출에 의존하는 소라, 톳 상품에 대한 국내시장 인지도 확산을 통해 시장개척과 제주 광어의 청정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시장점유율을 높여 나가며 소비자 신뢰 확산에 중점을 맞췄다.

이번 제주수산식품 페스티벌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 수협장 협의회에서 주관해 10월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의 일정을 계획하고 있다.

제주도는 재경도민회 체육대회 행사와 연계해 서울소재 제주특별자치도민과의 끈끈한 애향심을 바탕으로 서울 소비자에게 '식탁에서 행복'을 드리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