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10월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화테마파크, 10월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9.2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개천절과 한글날을 기념해 태극기와 한글을 활용한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극기를 직접 색칠해보거나 본인의 한글 이름을 개성 있게 꾸며볼 수 있는 행사로,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피자리아에서 참여할 수 있다. 완성 후 확인 도장을 받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보여주면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입장권 2매를 현장에서 증정한다. 신화테마파크 이용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호박모양 바구니에 사탕을 나눠주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이벤트도 열린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본인 SNS 계정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할로윈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게스트 서비스 센터에 해당 게시물을 보여주면 호박 모양의 잭오랜턴(Jack-O'-Lantern) 바구니를 증정한다.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잭오랜턴 바구니를 들고 다니면 테마파크 직원들이 바구니에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사탕을 가득 담아준다. 기간은 10월 20일부터 31일까지.

10월 내내 계속되는 캐릭터 스탬프 랠리 이벤트도 있다. 라바를 비롯해 신화테마파크 안을 돌아다니는 총 8종의 캐릭터와 사진을 찍은 후 받은 스티커를 테마파크 가이드맵에 붙이면 완성된다. 게스트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완성된 가이드맵을 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1만원권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10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