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선예 내년 1월 출산, 따스한 축하와 응원 당부... 지난 달 알리지 않은 연유는... 양해 부탁했다
선예 내년 1월 출산, 따스한 축하와 응원 당부... 지난 달 알리지 않은 연유는... 양해 부탁했다
  • 이성진
  • 승인 2018.09.22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선예 sns
사진 : 선예 sns

 

가수 선예가 내년 1월 출산 한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어제(21일) 그녀의 소속사가 이에 대한 공식 보도자료를 배포하면서 이 소식이 알려졌다.

이날 소속사는 한가위를 맞이해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고 운을 뗐다.

소속사는 자사 소속 가수인 선예가 셋째 임신을 했다고 밝힌 후 내년 1월 출산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앞서 팔월에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리지 않은 것은 선예와 태아의 건강을 염려했기 때문이라고 밝히면서 이에 대해 양해를 부탁한다고 당부를 했다.

더불어 그녀는 현재 몸조리를 하며 태교에 매진하고 있는 상태임을 밝히면서 그녀의 남편과 두 명의 딸 및 소속사가 모두 내년 1월 출산할 아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셋째를 임신한 선예에게 따스한 축하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부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