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아이즈원’ 장원영, 김채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 상큼함 주목... 추석 인사말 안녕과 주의 당부해... 한 자리에 모였네... 
‘아이즈원’ 장원영, 김채원, 조유리 미야와키 사쿠라, 상큼함 주목... 추석 인사말 안녕과 주의 당부해... 한 자리에 모였네... 
  • 이성진
  • 승인 2018.09.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최근 종영한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선발된 열 두 명으로 구성된 아이즈원이 추석 인사말을 전해 팬들을 즐겁게 했다. 

이 영상은 어제 이들의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올라온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일 먼저 ‘아이즈원’ 장원영은 “안녕하세요. 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날이 점점 선선해지는 걸 보니 이제 정말 가을이 되는 것 같은데요. 다들 가을하면 무엇이 생각나죠?”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아이즈원’ 멤버들은 “낙엽”, “단풍”, “은행”, “독서의 계절” 등의 대답을 내놨다.

이어 김채원이 “낙엽이랑 독서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가을에는 민족 대 명절 추석이 있는 계절이잖아요. 다들 추석 계획은 세우셨나요?”라고 물었다. 

그녀의 질문이 끝나자 조유리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송편도 만들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추석 인사말을 했다.

더불어 미야와키 사쿠라는 “여러분 모두 추석 안전운전 하세요”라고 말을 했고, 마지막으로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말을 하며 두 손을 흔들었다.

한편, 이들은 최근 이들을 매니지먼트할 소속사를 구했고, 조만간 무대에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