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서세원과 4년 전 연락 끊겨 서동주, 끈끈한 이야기 풀어갈 것... 잘 알려지지 않은 심경 밝혀... 지금보다 더 어려운 일 닥쳐올 텐데...
서세원과 4년 전 연락 끊겨 서동주, 끈끈한 이야기 풀어갈 것... 잘 알려지지 않은 심경 밝혀... 지금보다 더 어려운 일 닥쳐올 텐데...
  • 이성진
  • 승인 2018.09.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동주 SNS, 티브이조선
사진 : 서동주 SNS, 티브이조선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 탤런트 서정희 자녀 서동주가 "서세원과 4년 전 연락 끊겨..."라고 언급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가 방송 최초로 자신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 지 대중들이게 이를 공개할 것이 예고됐기 때문이다.

서동주는 오는 십 오 일 첫 전파를 타는 ‘라라랜드’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그녀는 최근에서야 파경을 맞은 사실과 로스쿨을 졸업한 사실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을 통해 뒤늦게 알려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현재 미국에서 법률가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방송에서 서동주는 사 년 만에 파경을 했다는 사실을 털어 놓은 연유를 묻는 질문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과는 달리 여러 번의 실패를 경험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향후 지금보다 더 어렵고 힘이 들 일이 닥쳐올 텐데 이를 이겨나가기 위해서였다고 설명을 했고, 서세원과 4년 전 연락이 끊겨...라고 털어 놓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반가운 얼굴인 그녀의 모친 서정희가 출연해 서동주와 모녀간의 끈끈한 이야기를 풀어 놓을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모녀가 출연하는 ‘라라랜드’는 티브이조선에서 오는 십 오 일 밤 열시 오십 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