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현아 이던, 잡음 들끓어... 상대를 믿고 이를 바탕으로 일을 하는 것이 어렵다... 퇴출 연유 궁금증UP...
현아 이던, 잡음 들끓어... 상대를 믿고 이를 바탕으로 일을 하는 것이 어렵다... 퇴출 연유 궁금증UP...
  • 이성진
  • 승인 2018.09.1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현아 SNS
사진 : 현아 SNS

좋아하는 사이라고 대중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던 가수 현아 이던이 퇴출되는 상황이 발생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늘 이들의 소속사 cube entertainment는 복수매체에 대략 열 중 자리 분량의 자료를 배포해 연예계 관계자들 및 그를 아끼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현아 이던의 소속사 cube entertainment는 다음과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 글에 의하면 이들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cube entertainment는 자사 소속 가수 현아와 이던을 퇴출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낳고 있는 그 연유에 대해서는 향후 상대를 믿고 이를 바탕으로 일을 하는 것이 더 이상 어렵다고 느껴져 이런 결단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퇴출은 됐으나 오늘날까지 자사 가수로 일해 온 현아와 이던, 그리고 그들을 아껴온 사람들에게 고맙다고 인사를 하며 글을 마무리 했다. 

이들은 지난 달 자신들을 향해 불거진 교제설에 대해 인정을 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

러나 그 후 소속사 cube entertainment는 이들을 공식석상에 서는 것을 일체 금지 시키는 초강수를 둬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없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