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골목식당’의 백종원, 이걸 지적하면 음식을 못 먹어... 좋지 않은 루틴 지적... 시청자들 고개 끄덕이게 한 연유는?
‘골목식당’의 백종원, 이걸 지적하면 음식을 못 먹어... 좋지 않은 루틴 지적... 시청자들 고개 끄덕이게 한 연유는?
  • 이성진
  • 승인 2018.09.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골목식당' 백종원 방송캡쳐
사진 : '골목식당' 백종원 방송캡쳐

[미디어제주=이성진 기자] 금요일에서 수요일로 방송시간대를 옮긴 ‘골목식당’의 백종원의 지적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장사가 잘 안 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광역시의 청년구단 식당을 점검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골목식당’의 백종원은 양식집 메뉴판을 둘러본 후 15개의 메뉴 중 기성품을 사용하는 피자를 제외하고 돈가스와 꽃게 로제 파스타를 주문했다. 

백셰프는 음식을 주문한 후 주방장이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뒤에서 관찰했다.

이어 주문한 꽃게로제파스타와 등심돈가스가 나오자 시식을 안하고 가만히 앉아서 지켜만 봤다. 그는 “사장님이 정말 안 좋은 습관이 있는데, 지금 그걸 지적하면 음식을 먹지 못한다”라고 말을 해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는 시식을 한 후 주방장에게 토치를 만졌던 손으로 달걀을 만지고, 바로 채소를 만졌던 것을 지적했다. 이어 방송에서는 그녀가 냉장고에서 맨손으로 돈가스를 꺼냈고, 그 손으로 양배추를 세팅하고, 또한 돈가스도 맨손으로 썬 장면이 공개돼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백셰프는 주방장이 손을 씻지 않고 음식을 조리하는 좋지 않은 습관을 지적해 시청자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수요일 밤 열 한 시 십 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