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이석문의 시즌2, 공약실천위원회가 도민 마음 대변한다"
"이석문의 시즌2, 공약실천위원회가 도민 마음 대변한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8.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8일, 위촉식 통해 고충홍 위원장 합의 선출
공약실천위원회 30명 위촉장 수여식과 첫 회의 진행
8월 28일, '제16대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공약실천위원회' 위촉식이 열렸다.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의 공약과제를 심의하고 감독할 공약실천위원회가 첫 회의를 열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지난 28일 오후 4시, '제16대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공약실천위원회' 첫 회의에서 위촉장 수여식과 함께 고충홍 전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을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공약실천위원회 위원은 위촉직 27명, 당연직 3명 등 총 30명이다. 위촉직 중 14명은 지난 7월, 공모를 통해 선발됐다. 선발된 위촉직 위원 중에는 김미르(제주중앙고 3학년), 박승태(서귀포고 3학년) 등 학생도 포함됐다.

이석문 교육감은 “시즌2 공약은 아이 한 명, 한 명을 존중하고, 교실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추진하겠다"라면서 "‘공유’와 ‘협력’이 제주교육을 미래로 진전시키는 가치가 될 것이다. 위원들이 도민들의 마음과 지혜를 이어주는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제16대 교육감 공약과제 세부 실천계획(안)을 심의했고, 모두 원안 통과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