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노형동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2차 분양
제주시 노형동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 2차 분양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7.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솔하우징이 제주 노형동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단독형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2만2000㎡에 총 41가구가 건립된다.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로 조성된다.

지난해 1단지 분양을 마친 다담하우제는 2단지에서 국내 고급 주택 디자이너와 함께 맞춤설계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남동 UN빌리지 등 국내 유명 고급 단독 주택 등을 설계한 김지수 디자이너(한양대 건축과)가 집안 내부 구조, 인테리어, 조경 등 입주민 맞춤 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계약자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구조와 크기 등 구조맞춤설계가 가능하다. 맞춤설계는 8월까지, 10월까지 조경맞춤 설계를 실시하고 오는 12월 준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가구당 대지 분양면적은 500~600㎡이며 건물 분양 면적은 가구별로 186.21~263.61㎡이다.

다담하우제는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외부인의 출입이 철저히 차단되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출입 통제가 가능하다. 가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나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를 할 수 있다.

단지 출입구 2곳 모두 차량용 자동 게이트와 입주자 출입문이 설치돼 차량은 물론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차단한다.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출입 통제가 가능하고, 가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나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가 가능하다. 각 가구 별 출입문이 서로 마주보지 않게 배치돼 이웃간의 사생활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고급주택관리 전문업체 하우만이 24시간 관리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부도로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감시카메라가 설치된다.

특히 스마트폰 연동을 통한 세대 오토 관리 라인을 적용했다. 각 세대 주차장에는 전기자동차 충전을 위한 설비시설과 태양광 설치 시 필요한 계량기도 설치했다.

전 세대에 프리미엄 라인 가구를 갖췄다. 각 가구 메인 주방과 3층형 세대 홈바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독일 지매틱(Siematic) 제품을, 친환경 음식물처리기와 광파 스팀오븐레인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기본 가전은 물론 독일제 180도 회전 신발인출기와 시스템 에어컨, 지문인식 도어락, 와인셀러 등도 함께 제공한다.

다담하우제는 제주시 노형동 3432외 18필지에 들어서며 이 곳에서 샘플하우스를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담하우제 사이트(bro.dadamhauje.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 1522-00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