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 확정 "치열하고 고민, 참신하게 돌아오겠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제작 확정 "치열하고 고민, 참신하게 돌아오겠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5.3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인은 바로 너' 출연진 및 조효진-김주형 PD
'범인은 바로 너' 출연진 및 조효진-김주형 PD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가 시즌2로 돌아온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PD, 장혁재PD, 김주형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오는 6월 1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컴퍼니 상상 장혁재 대표는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전 세계 시청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시즌2에서는 한층 높은 완성도와 유쾌한 웃음으로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에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효진PD는 “가상현실에 예능을 결합한 다소 색다른 시도라서 처음엔 어색하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을 텐데 또 다른 이야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 같아 기쁘다. 사실 시즌2를 가게 된다면 더욱 보여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많았다. 치열하게 고민하고 준비해 시즌 2에서 더욱 참신한 재미와 구성으로 돌아오겠다”며 소감과 함께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