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수상
제주국제컨벤션센터,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수상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1.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가 지난해 6월 ICC JEJU에서 개최된 아시아인프라투자은행(AIIB) 연차총회의 성공개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지난 12월 28일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

ICC JEJU는 2016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전차대회 홍보부스 참여를 시작으로 1년 여 동안 2017년 연차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사적인 지원을 기울였다.

ICC JEJU는 참가자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회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예산을 투입, 회의실, 로비, 델리지아 레스토랑, 오션뷰 등 시설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AIIB 연차총회의 제주개최가 확정된 직후 TF팀을 구성·운영함으로써 회의장 세팅과 회의운영에 대한 AIIB 사무국의 지원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기도 했다.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최상의 식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으로 AIIB 총회에 특화된 한식 2종, 양식 2종, 퓨전양식 2종, 베이커리 2종을 개발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참가자 및 배우자를 위한 맞춤형 관광코스 개발, 정확하고 안전한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