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여름 해변의 밤 ...영화와 함께 어때요?'
'여름 해변의 밤 ...영화와 함께 어때요?'
  • 조형근 기자
  • 승인 2005.05.18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문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중문 해수욕장이 새롭게 선보인다.

서귀포시는 중문 해수욕장이 전국 최우수 해수욕장으로 선정됨에 따라 2005년도 개장일정을 확정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서귀포시에 따르면 6월 25일 중문해수욕장 개장하고 7월 1일부터 3일간 ‘개장기념 2005 중문비치 국제교류 서핑대회’를 개최한다.

서핑대회에는 일본.호주.미국.덴마크.필란드 등에서 활동하는 서퍼들이 대거 참여해 중문해수욕장이 세계적인 해양레저의 적지임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또 7월 25일부터 5일간 ‘해변영화제’를 개최해 한여름밤의 바다정취를 느끼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어 8월 초에는 관광객과 도민이 함께하는 ‘썸머뮤직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진입로 방파제를 주상절리 이미지로 형상화해 미관을 개선하고, 해수욕장 내에 송어연못을 조성해 관광객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해수욕장 내 산책로 보수공사, 계절음식점 보수 등 시설물의 현대화와 편의시설 확충 등 이용객 편의를 위한 환경개선사업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