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재충전 마친 이동건, 제주서 첫 무대
재충전 마친 이동건, 제주서 첫 무대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1.26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한류엑스포서 특별공연

한류스타 대열에 올라선 이동건이 한류 엑스포 무대서 특별행사에 참석한다.

28일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국제컨벤션센터 탐라홀에서 ‘로맨틱 홀리데이 위드 동건’(Romantic Holiday With Dong Gun)이란 제목으로 열리는 한류 엑스포 특별 행사에서 이동건은 그의 특유의 부드러움과 '로맨틱'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한류 엑스포 무대를 통해 재충전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하는 이동건의 무대 ‘로맨틱 홀리데이 위드 동건'은 일본 등 해외에서 많은 팬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 해 말 일본에서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가졌는데 도쿄 신주쿠 후생연금회관에서 열린 행사가 1000명의 현지 팬으로 성황을 이루는 등 떠오르는 한류 스타로 주목 받아왔다.

이번 한류 엑스포 행사에서는 이동건 팬들이 그의 부드러우면서 편한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코너와 은휼, 포지션 등의 게스트 등이 함께 참가해 진행된다.

특히 이동건과 남다른 친분이 있는 가수 포지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2년만에 국내 무대에 설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