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나문희·이제훈부터 박철민까지…'아이 캔 스피크' 소개법!
나문희·이제훈부터 박철민까지…'아이 캔 스피크' 소개법!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8.2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아이 캔 스피크' 스틸컷 ]

영화 ‘아이 캔 스피크’ 주·조연 배우들이 작품 및 캐릭터 소개에 나섰다.

최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의 제작보고회에서는 주·조연 배우들이 출연해 작품과 관련된 에피소드, 연기 호흡 등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감독 김현석·제작 영화사 시선·공동제작 명필름·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민원 건수만 무려 8,000건 구청의 블랙리스트 1호 도깨비 할매 ‘옥분’(나문희 분)과 오직 원칙과 절차가 답이라고 믿는 9급 공무원 ‘민재’(이제훈 분), 결코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상극의 두 사람이 영어를 통해 운명적으로 엮이게 되는 이야기다.

극 중 나문희는 민원의 여왕, ‘도깨비 할매’ 옥분 역을 이제훈은 원칙주의자 9급 공무원 민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염혜란은 옥분과 절친한 사이인 시장 상인 진주댁 역을, 이상희는 옥분이 궁금증을 갖고 살펴보는 혜정 역을 맡았다. 박철민은 구청 직원 양팀장 역을, 이지훈은 종현 역을 맡았으며 정연주는 아영 역을 맡았다.

영화 ‘아이 캔 스피크’에 대한 배우들의 애정 역시 남달랐다. 따듯하고 훈훈한 이야기를 담은 ‘아이 캔 스피크’는 오는 9월 개봉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