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12 (금)
“대만 사람들이 자전거로 제주를 즐긴답니다”
“대만 사람들이 자전거로 제주를 즐긴답니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6.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 대만 자전거 투어 상품 개발 팸투어 진행
대만 자전가 팸투어가 17일부터 진행된다. 사진은 2015년 자전거 팸투어를 하고 있는 베트남 사람들. <사진제공=제주관광공사>

대만 사람들이 자전거로 제주를 즐긴다.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대만 자전거 투어 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팸투어는 특수목적관광 전문 여행사인 코어트래블과 공동으로 대만 대표 자전거 투어 전문 여행사 ‘자이언트 트래블 타이완’ 관계자를 제주로 불러 진행되고 있다.

 

팸투어단은 6월 17일 오전부터 제주시-대정(72㎞) 코스로 라이딩을 시작, 2일차 중문-표선-성산(86㎞) 코스, 3일차 성산-제주시(63㎞) 코스로 제주의 환상자전거길을 달린다.

 

또한 팸투어단은 천지연폭포, 주상절리대, 만장굴 등 제주 천혜의 자연 경관을 둘러보고 혼인지, 해녀박물관을 방문하는 등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관광자원을 체험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월 28일 첫 취항한 대만 타이완타이거항공의 타이베이-제주 직항노선은 6월 7일부터 기존 주 2회(화·토요일)에서 주 4회(화·수·금·토요일)로 증편해 운항중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