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스포츠클럽 ‘제51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전 유소년축구 이벤트경기’ 성료
서귀포시스포츠클럽 ‘제51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전 유소년축구 이벤트경기’ 성료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 승인 2017.04.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서귀포시스포츠클럽(회장 허상우)는 강창학 종합운동장에서 ‘제51회 제주특별자치도민체전 유소년축구 이벤트경기’를 개최했다.

 

제주특별자치도체육회의 지원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경기는 제주특별자치도민체전 기간 동안 ‘FIFA U-20 월드컵’ 제주 성공개최 홍보와 더불어 오는 6월 ‘2017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제주개최를 알리기 위하여 진행됐다.

 

유치부, 초등1학년부, 초등2학년부로 나뉘어 5개팀 참가선수 및 학부모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벤트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안내소를 운영해 ‘FIFA U-20 월드컵’ 홍보와 티켓구입을 독려하고 ‘2017 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 체육동호인들의 참여를 당부하며 도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대회에 참가한 한 클럽의 감독은 “도민체전 기간 동안 회원들이 참가할 수 있는 종목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회원들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FIFA U-20 월드컵이 제주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축구클럽 감독으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 회장 허상우는 “앞으로도 유소년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며 FIFA U-20 월드컵과 같은 제주도민의 체육축제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스포츠클럽은 유소년축구, 테니스, 탁구, 요가, 파워댄스, 라인댄스, 헬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문의 및 신청은 ☎064)738-5330,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