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49 (금)
'커피 메이트' 윤진서, 오늘(23일) '인생술집' 출연…MC들과 '뱅쇼' 즐긴다
'커피 메이트' 윤진서, 오늘(23일) '인생술집' 출연…MC들과 '뱅쇼' 즐긴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진서, 단아한 포즈 (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윤진서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커피메이트' 언론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커피 메이트’의 주인공 윤진서가 오늘(23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2월 23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윤진서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윤진서가 주연을 맡은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았던 윤진서는 ‘인생술집’에서 그 동안의 신비로운 이미지와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그는 녹화 중 직접 뱅쇼를 만들어 MC 신동엽, 탁재훈, 김준현, 에릭남과 함께 마시며 진솔한 토크를 이어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또한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할 서프라이즈 게스트는 윤진서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공개, 또 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오는 25일(토)에는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오지호&윤진서가 함께 출연, DJ 정찬우, 김태균과 함께 환상의 입담을 자랑한다. 두 배우가 동반 출연하는 ‘두시 탈출 컬투쇼’는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은 물론,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커피 메이트’는 3월 1일 개봉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