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01 (금)
김새론, YG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차승원·김희애·강동원·이종석 등과 한솥밥
김새론, YG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차승원·김희애·강동원·이종석 등과 한솥밥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1.1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새론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YG 측은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있는 매력을 고루 갖춘 배우 김새론 양과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방면에서 그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새론은 지난 7월 종영한 JTBC ‘마녀보감’을 통해 성인 연기자로서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미 역량이 검증된 그는 YG의 글로벌 매니지먼트 체계 아래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새론은 2010년 영화 ‘아저씨’에서 당시 10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연기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그는 영화 ‘이웃사람(2012)’, ‘바비(2012)’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한편 김새론은 ‘제19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제8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 ‘제35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드라마로 주 무대를 옮긴 뒤에도 '여왕의 교실'로 ‘2013 MBC 연기대상 아역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