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0:28 (금)
‘J-Detox MICARE 역량강화 교육’수료식
‘J-Detox MICARE 역량강화 교육’수료식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9.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화장품과학연구센터 9월20일 제주칼호텔서
J-Detox 역량강화 수료식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화장품과학연구센터(센터장 이선주)는 9월20일 ‘J-Detox MICARE(제주형 심신해독 + MICARE) 역량강화 전문가 과정’ 수료식을 제주칼호텔에서 열었다.

이날 수료식은 그동안 참여했던 수료생과 많은 교육생,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난 1년 동안 교육과정을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하고 정보를 교환했다.

제주대 화장품과학연구센터는 제주도 뷰티-향장, 헬스푸드, 친환경라이프 산업군 제품개발 지원과 관련분야 전문인력 양성, 홍보 등 사업을 3년 동안 추진해 나가고 있다.

그동안 제품기획 전문가 과정, R&D전문가 과정, 서비스경영 전문가과정, ITEC국제자격취득 전문가 과정 등을 개설해 관련 산업 분야 교육생 70명을 배출했다.

이를 통해 창업 지원과 제품개발, ITEC국제자격취득 지원 등 성과를 이뤄냈다.

이선주 센터장은“앞으로 제주는 심신 해독 기능을 함유한 헬스 푸드, 뷰티-향장, 친환경라이프 산업이 제주 미래 산업을 대표할 것”이라며 “화장품과학연구센터가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 관련 제주의 디톡스 산업을 선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업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J-Detox MICARE 역량강화 사업’은 제주 청정자원과 심신해독 기능을 융·복합한 뷰티향장, 헬스푸드, 친환경라이프 산업군 제품개발 전문가 과정과 자격취득 전문가 과정 등 교육을 통해 관련 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화장품과학연구센터(☎064-727-3007)을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