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삼다수 행복+ 취약계층 추석명절 지원사업’ 실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삼다수 행복+ 취약계층 추석명절 지원사업’ 실시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6.09.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개발공사 지원으로 도내 저소득 3,000가구에 추석명절 지원금 3억 원 지원할 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추석을 맞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영철)의 지원으로 도내 저소득 3,000가구에 차례비용 등 추석명절 지원금 3억 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삼다수 행복+ 취약계층 추석명절 지원사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명절 지원금은 각 읍·면·동주민센터에서 생계가 어려운 도내 저소득 가구 3,000가구를 추천받아 지원할 예정이다.

 김영철 사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됨 없이 훈훈한 명절을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민의 기업으로서 나눔경영을 통해 도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승화 회장은 “도개발공사에서 보내주신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전할 수 있었다”며 “공동모금회는 도민들의 정성을 모아 지역의 복지 그늘을 밝히는 데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