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항공, 할인에 할인 더하는 기업우대서비스 시행
제주항공, 할인에 할인 더하는 기업우대서비스 시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6.1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목표고객’의 범위를 넓히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할인에 할인을 더해주는’ 기업우대서비스와 ‘자유롭게 쓰고, 쉽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제도인 ‘리프레시 포인트’를 앞세워 상용고객, 이른바 단골손님 모시기에 적극 나선다.

기업우대서비스는 가입기관과 단체의 비즈니스 수요 외에 가족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일반 여행수요까지 잡겠다는 포석이다.

또 지난 5월에는 국군수송사령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국군장병은 물론 군인가족에게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기업우대서비스 도입 1년 만에 가장 큰 규모의 기관을 유치한 제주항공은 서비스에 가입하는 기업과 공공기관 확대를 위한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7월 14일까지 새로 기업우대서비스에 가입하는 기업회원 모두에게 7월 23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1만원, 국제선 3만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국내선 왕복 10만원이상, 국제선 왕복 20만원이상 항공권을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기업우대서비스는 공공기관, 정당, 협회 및 단체 등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1인이상 일반기업체이면 가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할 수 있으며, 해당기업의 임직원 외에 가족들도 회원가입을 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항공권 구매금액 1000원당 5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리프레시 포인트’는 적립한 수준과 관계없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항공권 결제에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앞세워 가입회원을 늘리고, 포인트 적립을 위한 반복이용을 유도하고 있다.

또 신한카드와 국민카드 등 신용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카드 이용금액 1200원당 1~2포인트를 추가적립해 주며 혜택을 늘리고 있다.

제주항공은 또 오는 6월 30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 항공권을 예매한 회원을 추첨해 1명을 뽑아 1000만원 상당의 100만 포인트를 주고, 111명에게 모두 300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선물로 준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