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13 (금)
별빛누리공원 ‘로봇과학’ 주제 가족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 운영
별빛누리공원 ‘로봇과학’ 주제 가족과 함께 체험 프로그램 운영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5.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별빛누리공원은 ‘로봇과학’을 주제로 도내 어린이들이 엄마·아빠와 함께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6월9일부터 9월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가족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용 로봇 키트를 가지고 단계별로 여러 가지 로봇을 엄마·아빠와 함께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교육이다. 4기수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 교육 프로그램은 각 기수별로 목요일은 1~3학년, 금요일은 4~6학년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1기 접수는 오는 6월2일 오후 7시부터 6월3일 오후 7시까지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접수 일정과 교육 일정은 별빛누리공원 홈페이지 게시판을 참조하면 된다.

별빛누리공원은 '별빛 우주상상가'와 '신나는 토·일 만들기' 체험 교육 프로그램을 매주 수요일과 토·일요일 꾸준히 진행, 어린이들도 천문을 응용한 체험 교육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문의는 전화(☎064-728-8900) 또는 별빛누리공원홈페이지(star.jejusi.go.kr)를 이용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