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5:22 (금)
문정표 대표, 산자부장관상· 최민호 대표, 미래창조부장관상
문정표 대표, 산자부장관상· 최민호 대표, 미래창조부장관상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5.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대한민국 중소기업대회’에서 각각 받아
문정표(왼쪽). 최민호 대표

문정표 해승산업㈜대표(47)와 최민호 ㈜CS대표(43)가 5월20일 열리는 ‘2016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자원부장관상과 미래창조부 장관상을 받는다.

서귀포시에서 농용 난방기, 시설원예 기자재를 생산하는 문 대표는은 주문형 기계설치와 제작현장에서 쌓은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5년 해승을 창업해 설계·시공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에 전력을 다했다.

문 대표는 4년 만에 시설원예 철구조물과 농용난방기 등의 제작·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전문가로서 인정 받았다.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노력으로 약 50여개 모델개발에 성공했고, 자신이 고안한 POWER JACK식 수문 권양기와 로타리식 자동제진기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GQ마크 인증을 받았다.

문 대표는 원가절감을 통한 매년 영업이익이 10%이상 증가해 꾸준하게 성장시키고 있다.

제주시에서 응용소프트웨어 등을 개발하고 있는 최 대표는 지난해 회사를 제주향토 강소 1위 기업으로 선정하게 했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기업,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A등급, 고용우수기업, 벤처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제주 향토 강소기업으로서 최초 코스닥 등록기업의 위상확립하며 제주에 기반을 둔 SW/HW개발업체가 수출 지향형 글로벌 강소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