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콘서트 수익금으로 행복을 나눠요”
“콘서트 수익금으로 행복을 나눠요”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6.05.1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좌청년회의소-공동모금회, 행복나눔 콘서트 나눔 협약 체결
 

구좌청년회의소(회장 김영호)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최근 공동모금회 사무실에서 ‘행복나눔 콘서트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좌청년회의소는 6월 11일 구좌청년회의소 창립 41주년을 기념하여 구좌 체육관 야외 운동장에서 ‘행복나눔 콘서트’를 개최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따뜻한 제주 만들기에 앞장서게 된다.

 김영호 회장은 “구좌청년회의소가 41년이란 세월이 흐른 이 시점에 문화의 불모지인 구좌에서 구좌청년회의소 창립 4주년을 기념하여 ‘행복나눔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익금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좌청년회의소는 배려와 상생을 통해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좌청년회의소는 6월 11일 구좌 체육관 야외 운동장에서 제41주년 창립기념식과 함께 장학금 전달식, 행복나눔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복나눔 콘서트에는 국내 록 밴드 부활을 비롯하여 박완규, 알리, 마마무, 사우스카니발 등이 출연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