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한라산-제주지방경찰청, '교통 삼다 삼무‘ 공익홍보 업무협약
㈜한라산-제주지방경찰청, '교통 삼다 삼무‘ 공익홍보 업무협약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5.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방경찰청과 한라산소주가 업무협약을 했다.

한라산소주(대표이사 현재웅)는 제주지방경찰청(청장 이재열)과 교통문화 의식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지난 5월4일 제주경찰청 2층 한라상방에서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교통문화 의식 개선 ‘교통 삼다 삼무’ 공익홍보와 지역생산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안전한 대한민국 구현과 지역경제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한라산소주는 대표 제품인 ‘한라산 오리지널’과 ‘한라산 올래’ 각각 200만병에 ‘교통 삼다 삼무’ 보조 상표를 1년 동안 지속적으로 붙인다.

우리가 지켜야할 교통 습관인 ‘삼다(신호준수, 양보운전, 안전보행)’와 버려야할 운전 행태인 ‘삼무(음주운전, 과속운전, 난폭운전)’를 홍보한다.

제주지방경찰청은 한라산소주 제품을 포함한 지역 생산제품 애용에 협력한다.

현재웅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교통문화 의식 개선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경찰-기업체간 협업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협약 내용을 바탕으로 ‘교통 삼다 삼무’ 공익 홍보를 더욱 내실 있게 추진해 안전한 제주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라산소주는 2006년부터 보조상표를 활용, 제주도와 제주시 대도민 정책홍보나 지역사회 기관과 단체 캠페인, 지역 축제·특산물을 홍보하는 사회 공헌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