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구성지 “5월 가정의 달은 ‘찾아가는 달’이 돼야” 강조
구성지 “5월 가정의 달은 ‘찾아가는 달’이 돼야” 강조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6.05.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정례직원조회에서 “전반기 도의회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해달라” 당부
 

제주도의회 구성지 의장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례직원조회를 가진 자리에서 5월이 ‘찾아가는 달’이 돼야 할 것임을 강조했다.

구 의장은 3일 오전 열린 정례직원조회에서 선보인 기타 동호회 ‘반올림’ 공연이 가슴에 와 닿는다며 칭찬한 뒤 “이런 능력을 의회 밖의 양로원이나 요양원 등을 찾아 공연하면서 스스로의 능력도 키우고 사회에도 봉사하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이어 구 의장은 “오직 자식만을 바라보며 살고 계신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일은 자주 전화하고 자주 찾아뵙는 것”이라면서 “전화를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을 때, 보고 싶어도 볼 수 없는 날이 곧 올지 모르기 때문에 찾아뵈는 게 우선”이라고 왜‘찾아가는 달’이 돼야 하는지를 부연 설명했다.

이와 함께 구 의장은 제10대 전반기 도의회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해달라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다.

이날 정례직원조회에서는 1분기 의정활동 우수홍보부서와 유공 직원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다.

△1분기 우수 홍보부서
-우수 : 총무담당관실
-장려 : 교육전문위원실

△유공 직원
- 오정훈(전 총무담당관)
- 김세룡 양윤주 손광수 김선익 허안나(이상 총무담당관실), 김정미(의사담당관실), 서유정(입법정책관실), 한종범(환경도시전문위원실), 윤형석 김완진(이상 농수축경제전문위원실), 김태환(교육전문위원실), 차민수(예산결산특별전문위원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