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대 문화광장, 공연 기획자 탁현민씨 초청 특강
제주대 문화광장, 공연 기획자 탁현민씨 초청 특강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5.01 05: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현민씨.

제주대학교의 열린 문화강좌인 ‘문화광장’이 오는 4일 오후 4시 제주대 아라뮤즈홀에서 공연 기획자 탁현민을 초청, ‘문화 기획자의 일’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사회와 시민을 아우르는 문화 기획 사례를 통해 문화기획자의 역할과 본분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탁현민씨는 공연 연출가 겸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로, ‘나는 꼼수다 전국 투어’, ‘The 위대한 검찰콘서트’, ‘노무현 대통령 1~3주기 추모공연’ 등의 사회 현안을 둘러싼 공연을 연출했다.

그는 저서로는 <탁현민의 재미있는 무대 밖 무대 이야기>, <탁현민의 멘션’s>, <흔들리며 흔들거리며> 등이 있다.

문의 제주대학교 기초교양교육원(☎ 064-754-2057).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도의 횃불 2016-08-19 16:40:19
천안함 포격당시 대통령과 연합사 작전통들이 육군본부 지하벙크에 들어가 작전회의를 한것을 두고 탁현민은 서울시민은 나두고 왜 당신네들만 벙커에 들어갓느냐고 비아냥 거린다. 이게 철든 인간의 발언인가...! 그럼 지휘부가 직접 전장에나가 싸우다 죽으면 누가 지휘하냐 ? 작전술 적전술도 모르냐 ?... 앞으로 이런자 방송에 나오면 그 방송 불시청운동이라도 벌여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