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강창일 후보는 제주발전의 큰 힘이다”
“강창일 후보는 제주발전의 큰 힘이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4.0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홍걸 통합위원장, 강창일 후보 첫 집중유세 지원
강창일 후보가 지원 유세에 나선 더불어민주당 김홍걸 국민통합위원장과 손을 들어 지지자들에게 화답하고 있다.

강창일 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가 31일 첫 집중유세를 진행했다.

이날 오후 6시 30분 한림농협 하나로마트 앞에서 열린 집중유세엔 이종찬 전 국정원장과 고(故) 김대중 대통령의 3남인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이 함께 참석, 강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종찬 전 국정원장은 “굳게 믿는 강창일 후보라 찾아왔다”며, “강창일 후보가 당선 되어 중앙 정치에서 큰 역할을 해야 이 모든 위기를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은 “거대자본, 이주민 증가 등 제주는 변화의 시기이다. 잘 헤쳐 나가려면 경험 많은 사람 필요하다. 일 잘 하기로 유명한 강창일 후보는 제주발전의 큰 힘이다”"라고 말했다.

김홍걸 위원장은 이어 “대한민국은 위기이다. 아버지가 지켜온 제주 4.3의 가치도 정부는 부정하려 하고 있다”며 “제주의 발전과 바른 정치,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 힘을 모으자. 강창일 후보와 제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강창일 후보는 “언제나 본분을 잊지 않고 제주와 서울을 오가며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해오며, 똑 소리 나게 일 잘 한다고 칭찬도 많이 받았다”면서 “도민과 소통하고 국회의원의 현장인 국회에서 제주와 국가의 장기적 이익을 위해 전면에서 나설 수 있는 진짜 일꾼은 저 강창일이다. 제주 발전, 다선의 힘으로 이루겠다”라고 강조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