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0:07 (금)
류현진-이대호-추신수 뭉쳤다···삼겹살 파티 열어
류현진-이대호-추신수 뭉쳤다···삼겹살 파티 열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2.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이 뭉쳤다. 단 방망이와 공 대신 젓가락과 집게를 들고 말이다. 

류현진(29·LA 다저스)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신수(33·텍사스 레인저스), 이대호(33·시애틀 매리너스)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나의 야구 형제들과 함께 집에서 ‘KBBQ(코리안 바비큐)’ 파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속 선수들은 고기, 쌈으로 가득한 식탁을 앞에 두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날 류현진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자택으로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함께 활약할 우리나라 선수들을 초대하고 삼겹살 파티를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거리 상 너무 멀리 있는 선수들은 초대하지 못하고 리그 서부지구 선수들을 중심으로 모인 것으로 보인다.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시애틀 매리너스와 텍사스 레인저스는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소속이다. 

최근 감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류현진과 이대호는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날씬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선수 모두 턱선이 날렵해지고 전보다 배가 들어갔다.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