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제주시농협 부녀회장연·브랜드감귤대학총동창회, 정총
제주시농협 부녀회장연·브랜드감귤대학총동창회, 정총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2.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농협 부녀회 정기총회

제주시농협(조합장 양용창) 부녀회장연합회(회장 송윤숙)는 24일 제주시농협 농산물공판장 2층 회의실에서 회원 51명을 대상으로 정기총회를 열었다.

정기총회는 감사보고, 2016년 사업예산안 승인, 기타 안건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선 농협사업전이용과 재활용품 수집실적 우수 부녀회에게 시상했다.

참석 회원들은 재활용 수집을 통한 자원재활용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우리농산물 애용과 이웃사랑 나누기 운동 등을 적극 펼쳐 지역사회 구심점으로서 역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브랜드감귤대학 총동창회 정기총회

제주감귤농협 브랜드감귤대학총동창회(회장 오길수)는 24일 제주감귤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브랜드감귤대학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엔 브랜드감귤대학 1~10기 수료생들이 참석, 총동창회장의 인사말씀, 대학장 격려사, 보고사항, 의결사항의 순으로 진행됐다.

브랜드감귤대학은 지난 2006년부터 해마다 교육과정을 개설해 제10기까지 고품질 감귤생산 정예인력 473명을 배출했다.

이들은 지역별로 제주감귤산업 현장에서 고품질 감귤생산 전문가로서 선도적 역할과 브랜드감귤 생산에 매진하고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